• 6년 전
■ 진행 : 함형건 앵커
■ 출연 : 양지열 / 변호사, 양지민 / 변호사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클럽 버닝썬 관련 의혹이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버닝썬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성관계 동영상까지 유포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영상인가요?

[양지민]
이 동영상 같은 경우에는 지난해 12월 정도에 처음으로 인터넷 상에 올라온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버닝썬이라는 이름의 제목으로 글이 게재가 됐는데 거기에는 동영상이 첨부가 되어 있었죠.

그 동영상의 내용을 보면 버닝썬으로 추정되는 한 클럽의 VIP 룸에서 여성과 남성이 성관계를 하고 있는 동영상인데 이 부분에 대해서 사실은 저 동영상이 촬영되고 있다라는 것을 당사자가 알고 있었느냐 여부도 지금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고. 그리고 그 성관계 자체도 사실은 두 사람의 동의하에 저런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도 사실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일각에서는 여성이 마약에 취해서, 메스암페타인이라고 하는 마약에 취해서 성범죄의 피해자인 것이다라는 일각의 시각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서 일단은 경찰이 지금 내사에 착수를 한 상태입니다.


이 동영상 논란에 대해서 이제 버닝썬 측의 입장이 나왔죠?

[양지열]
그렇습니다. 버닝썬 대표이사가 그곳이 우리가 운영하는 곳의 VIP룸이 맞는 것 같다, 인테리어라든가 조명 위치를 봤을 때. 그런데 누가 어떤 경유로 해서 이것을 촬영했는지는 알 수가 없고 문제가 되고 있는 VIP룸으로 추정이 되고 있는 것은 어떻게 촬영이 됐는지 모르겠다고 밝혔고요.

다만 다소 강력한 입장이에요. 많은 버닝썬과 관련된 의혹과 관련해서는 이 대표가 우리 업소는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라고 하면서 좀 안심하고 찾아오라는 식의 SNS에 주장을 해서 지금 그럴 때는 아니지 않느냐라는 비판도 지금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조금 전에 말씀하셨습니다마는 경찰 내사가 진행되고 있고 그런데 내사를 통해서 지금 우리가 확인해야 되는 그 사실관계, 이게 좀 시시비비를 밝히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양지민]
맞습니다. 왜냐하면 우선은 그 당사자들을 먼저 피의자 내지는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를 해야 될 것으로 보이고요.

왜냐하면 ...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90209163725641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Category

🗞
뉴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