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 뉴스] 치킨집에 천여 통 '전화 폭탄'...경찰 수사 / YTN (Yes! Top News)

  • 7년 전
■ 검찰이 롯데 신격호 총괄회장과 신동빈 회장이 해마다 3백억 원대의 자금을 계열사로부터 받은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이 돈이 비자금인지 밝히기 위해 수사를 집중하고 있습니다.

■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올랜도 총기 난사 사건은 자생적 극단주의에 따른 테러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참사 원인과 대책을 놓고 힐러리, 트럼프 후보 사이 공방이 가열되고 있습니다.

■ 한국과 러시아 외무장관은 북한의 핵보유국 지위를 인정할 수 없다는 점을 거듭 확인하고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양국 간 협력을 계속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 중식당에 이어 치킨집을 상대로 천여 통이 넘는 협박 전화를 걸어 돈을 요구하는 신종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경찰은 전담 수사팀을 꾸려 추적에 나섰습니다.

■ 최근 음주운전 차량에 의한 인명 사고가 잇따르자 경찰이 오늘부터 인력을 최대한 투입해 전국에서 음주 단속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 오늘도 맑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경기 동부와 영서와 충청 이남 지방에는 오후에 5~20mm의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0614060235548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