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한국타이어, 유럽에 전기차 전용 '아이온' 론칭 外

  • 2년 전
[비즈&] 한국타이어, 유럽에 전기차 전용 '아이온' 론칭 外

이번 시간은 경제계 뉴스를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한국타이어, 유럽에 전기차 전용 '아이온' 론칭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5월 유럽 시장에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론칭합니다.

아이온은 승용차와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버전으로 18인치에서 22인치까지 6개 상품, 86개 규격으로 순차 출시됩니다.

전기차 전용 타이어 풀라인업은 업계 최초이며 국내에는 8월 출시됩니다.

▶ 배민·SK쉴더스, 서빙로봇 '딜리S' 대여 서비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SK쉴더스와 서빙로봇 '딜리플레이트S' 대여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10.1인치 넓이의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딜리S는 지정된 테이블에 음식을 가져다주는 '서빙 모드'와 정해진 동선에 따라 반찬ㆍ휴지 등을 제공하는 '크루즈 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새치 커버 샴푸 '려블랙'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새치를 일시적으로 덮어주는 '려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다음달 14일 출시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성분을 사용했고, 독자 기술력으로 도피 자극 등을 줄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출시를 기념해 사전 체험단을 모집할 계획입니다.

▶ 서울우유, 취약층 아동에 학용품·방역용품 1억원 지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등 취약계층 어린이 돕기에 나섰습니다.

서울우유는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의 학용품과 방역용품, 유제품 선물 세트 등을 지원하는 후원금 1억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 CU "수산시장 활어회, 당일 편의점에서 수령"

편의점 CU가 수산물 전문 유통 플랫폼 '인어교주해적단'과 손잡고 수산시장 활어회를 당일 인근 편의점에서 받는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활어회는 특수 제작된 보냉가방에 보관되며, 낮 12시 전 주문하면 당일 오후 5시 이후 받을 수 있습니다.

CU는 현재 서울 강남권을 중심으로 20여 곳인 제휴 편의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Category

🗞
New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