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현대차그룹 영상, 뉴욕 페스티벌 2개 부문 수상 外

  • 3년 전
[비즈&] 현대차그룹 영상, 뉴욕 페스티벌 2개 부문 수상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차그룹 영상, 뉴욕 페스티벌 2개 부문 수상

현대차그룹의 광고 영상들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미국 뉴욕 페스티벌 어워드에서 2개 부분에 입상했습니다.

현대차그룹 신기술 캠페인인 '리틀빅 이모션' 영상은 헬스&웰니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은상을 받았고,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인 '두 번째 걸음마' 영상은 브랜드 디자인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 네이버·이마트, 전국 맛집 대표메뉴 브랜드화

이마트와 네이버가 손잡고 전국 각지 맛집의 대표 메뉴를 별도 브랜드 상품으로 개발합니다.

네이버 쇼핑의 '지역명물' 코너에 입점한 2천여 개 밀키트 상품 중 일부를 선별해 별도 출시하는 것이 골자로, 새로 나온 상품은 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에서 판매됩니다.

▶ 야놀자, 베트남 진출…현지 1위 여행사와 제휴

여행 플랫폼 회사인 야놀자 클라우드가 베트남 1위 여행기업 브이엔트래블과 전략적 협약을 맺고 베트남 진출을 본격화합니다.

야놀자 클라우드는 베트남 현지 호텔에 운영·관리 프로그램을 보급하고, 베트남 간편 결제 앱 '브이엔페이'와의 연동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 삼성물산 "국가고객만족도조사 아파트 부문 1위"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한국생산성본부와 조선일보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1위를 달성했습니다.

삼성물산은 국가고객만족도조사가 시작된 1998년 이래 24년 연속 아파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 포스코-두산중공업, 암모니아 연료 발전기술 공동개발

포스코가 두산중공업과 손잡고 암모니아를 연료로 사용하는 발전 분야 기술 개발에 나섭니다.

이는 암모니아를 분해하고 생성된 수소를 연소해 터빈을 가동하는 발전기술로, 암모니아 연료 발전은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아 이상적인 친환경 발전 모델의 하나로 꼽힙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