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어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경선 후보는 영남권 합동연설회에서 자신이 '영남의 큰아들'이라고 강조하며 독립운동하듯 민주당을 지킨 이곳 당원들이 든든한 뿌리라고 치켜세웠습니다.

'잘사니즘'으로 세계를 주도하는 '진짜 대한민국'으로 도약해보자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현장 연설 내용, 들어보시겠습니다.

[이재명 /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 : 산업화와 민주화를 동시에 만들어낸 대한민국 그리고 영남이 앞장서면 우리가 세계 표준이 되는 진짜 대한민국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북극 항로가 열어젖힐 새로운 '대항해시대'의 중심에 부·울·경이 위치하게 될 것입니다. 대구·경북이 미래산업의 중심지로 거듭나면, 대한민국 산업화의 요람이라는 옛 명성도 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0421041550692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민주당 2차 경선 투표 전 진행된 합동연설회에서 새 후보는 영남지역 권리당원들의 표심을 공략하는 공약들을 내세웠습니다.
00:09먼저 이재명 대선 경선 후보는 자신이 영남의 큰아들이라고 강조하며 독립운동하듯 민주당을 지킨 이곳 당원들이 든든한 뿌리라고 지켜세웠습니다.
00:19잘산이점으로 세계를 주도하는 진짜 대한민국으로 도약해보자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00:24현장 연설 내용 들어보시죠.
00:26산업화와 민주화를 동시에 만들어낸 대한민국 그리고 영남이 앞장서면 우리가 세계 표준이 되는 진짜 대한민국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00:45북극항로와 여러 자칠 새로운 대항의 시대의 중심에 부울경이 위치하게 될 것입니다.
00:53대구 경북이 미래산업의 중심지로 거듭나면 대한민국 산업화의 요람이라는 옛 명성도 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