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 'SM 시세조종 의혹' 카카오 김범수 구속 기로 外

  • 2개월 전
[AM-PM] 'SM 시세조종 의혹' 카카오 김범수 구속 기로 外

오늘(22일) 하루 주요 일정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 14:00 'SM 시세조종 의혹' 카카오 김범수 구속 기로 (서울남부지방법원)

'SM 엔터테인먼트 시세 조종' 혐의를 받는 김범수 카카오 경영쇄신위원장의 구속 여부가 이르면 오늘 늦은 오후 결정됩니다.

서울남부지법은 오늘 오후 2시, 김 위원장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합니다.

검찰은 김 위원장이 지난해 하이브와의 SM 인수전에서 이기기 위해 SM 주식 시세 조종에 가담했다고 보고 있으며, 김 위원장은 불법 행위를 지시하거나 용인한 적 없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 의사 국가시험 원서 접수…하반기 전공의 모집 시작

오늘부터 하반기 전공의 모집 절차가 시작됩니다.

모집인원은 지난 17일까지 각 수련병원이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신청한 인원에 대한 검증 절차를 거쳐 확정됩니다.

앞서 수련 병원들이 신청한 모집 신청 규모는 인턴 2천여 명과 레지던트 5천여 명을 합해 7천여 명입니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의사 국가시험 접수도 시작됩니다.

▶ 10:00 금융위원장·환경부장관·대법관 후보 인사청문회 (국회)

국회가 오늘 김병환 금융위원장 후보자와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 노경필 대법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엽니다.

국회 정무위원회와 환경노동위원회는 오늘 오전 김병환 후보자와 김완섭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각각 개최합니다.

국회 대법관 인사청문특별위원회는 오늘 오전 노경필 대법관 후보자를 시작으로 모레 박영재, 글피 이숙연 대법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차례로 진행합니다.

오늘 주요 일정 살펴봤습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Category

🗞
New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