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영상] 전국 곳곳서 호우 피해 속출

  • 2개월 전
[제보영상] 전국 곳곳서 호우 피해 속출

현재 충청, 호남 지역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밤사이 비가 집중되면서 사고가 속출했는데요.

제보 영상으로 함께 보시겠습니다.



오늘 오전 충북 영동의 국도입니다. 토사가 흘러내리면서 도로가 통제되고 있는데요. 포크레인 흙을 퍼내고 있는데 주변으로 빗물이 계속 쏟아져 나오면서 어려움을 겪는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충남 금산입니다. 주변 산에서 흘러내린 빗물이 차도를 뒤덮고 있는데요. 순식간에 많은 양이 밀려 내려오면서 도로가 순식간에 흙탕물로 변했습니다. 이 때문에 차량이 침수되는 사고도 이어졌는데요. 차량이 불어난 빗물에 침수되면서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간밤 금산에는 시간당 11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전북 익산에도 비가 많이 내렸는데요. 익산 함라 지역에는 새벽에 255mm의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제보 영상을 보면 도로에 물이 급격히 불어나면서 차량 천장만 보이고 거의 대부분이 물에 잠긴 모습인데요. 거센 빗소리도 계속해서 들리고 있습니다.



대전 지역에도 밤사이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갑천 범람으로 만년교, 원촌교, 인창교, 복수교, 충남 금산 문암교 지점에 홍수경보를 내렸는데요. 유성 만년교의 차량 통제가 통제되는 모습입니다.



사진 제보도 들어왔는데요. 전북 군산시 해망동, 월명터널 삼거리 도로가 물에 완전히 잠긴 모습입니다. 군산에는 새벽 사이 폭우가 쏟아지면서 200mm 가까이 비가 내리면서 고립 등 사고가 잇따르고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도로가 완전히 물에 잠긴 상태입니다.



이번에는 금강홍수통제소로 가보겠습니다. 현장 CCTV 영상인데요. 금산 제원교 지점입니다. 물이 많이 불어난 모습인데요. 밤새 금강 유역에 계속해서 많은 비가 내리고 유량이 늘어나면서 금강 상류 무주남대천의 전북 무주군 취수장 지점에 내려졌던 홍수주의보가 홍수경보로 상향 조정됐고 낙동강 유역에는 홍수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Category

🗞
New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