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오늘] 7월 10일 / YTN

  • 16일 전
7월 10일 미리보는 오늘입니다.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 씨가 구속 상태로 첫 재판을 받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늘(10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과 도주치상, 범인도피교사 혐의 등으로 기소된 김 씨의 첫 공판을 엽니다.

김 씨의 음주운전 사실을 덮어주려 한 혐의를 받는 소속사 대표와 본부장, 대신 자수한 매니저도 함께 첫 재판을 받을 예정입니다.

방송인 박수홍 씨가 자신의 출연료 등을 빼돌린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친형 박 모 씨 항소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합니다.

박 씨는 오늘(10일)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리는 형 박 모 씨와 부인 이 모 씨의 항소심 첫 공판에 증인으로 나섭니다.

박수홍 씨는 출석에 앞서 재판부에 피고인들이 자신을 볼 수 없도록 칸막이 시설을 설치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2026년 이후 한국이 낼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을 정하기 위한 제12차 한미 방위비분담특별협정(SMA) 5차 회의가 오늘(10일)부터 사흘간 서울에서 열립니다.

이번 회의는 지난달 25~27일 서울에서 4차 회의를 개최한 지 2주 만에 진행되는 것입니다.

양측은 분담금 규모와 인상률 책정 기준 등 핵심 쟁점을 둘러싸고 본격적인 협상 국면에 진입한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가 오늘 프랑스 파리에서 새로운 폴더블폰을 공개합니다.

삼성전자는 파리올림픽을 앞두고 한국 시각으로 오늘 밤 10시 파리 루브르박물관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엽니다.

이 자리에서 삼성전자의 첫 인공지능 폴더블폰인 갤럭시Z 폴드6와 갤럭시Z 플립6를 공개하고 갤럭시 워치7과 갤럭시 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미리보는 오늘이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40710053721648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