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큐] 환한 미소로 아내와 함께...오타니 입국에 몰린 인파 / YTN

  • 6개월 전
■ 진행 : 이광연 앵커, 나경철 앵커
■ 출연 : 박동희 야구 전문 기자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용 시 [YTN 뉴스큐]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뒤에 기다려지다. 느낌표까지 붙어 있는데 미국 메이저리그의 슈퍼스타,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가 2시간 전쯤 드디어 한국에 입국했습니다.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그리고 뒤이어 입국한 아내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틀 뒤 평가전을 시작으로 막이 오르는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박동희 야구 전문 기자와 짚어보겠습니다. 어서 오십시오. 먼저 따끈따끈한 소식부터 여쭙겠습니다. 불과 2시간 전에 오타니 쇼헤이가 입국을 했고 공항 현장 열기도 정말 뜨거웠는데 저희가 화면 보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자를 거꾸로 쓰고 또 환호성도 상당했는데 입국 장면 어떻게 보셨습니까?

[박동희]
글쎄요. 역대 일본인 스포츠 선수 가운데 이렇게 한국에서 환대를 받았던 선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대단한 환영 인파가 나왔었는데요. 오타니 선수는 만화나 영화에서나 등장할 법한 선수거든요. 한국도 한국이지만 일본에서도 오타니 선수 한국 입국이 굉장히 화제가 됐습니다.


저희도 아까 뉴스 시작 전이었기 때문에 YTN 생중계 화면을 함께 지켜봤는데 비행기 오르기 직전에 SNS에 최초로 사진을 공개한 아내가 인천공항에서 처음으로 함께 모습을 드러냈어요, 밝은 얼굴로.

[박동희]
일본 언론에서 수수께끼처럼 도대체 오타니 선수의 아내가 누구냐, 이런 궁금증이 있었는데요. 한국으로 출발하기 전에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었죠. 올리면서 아내를 공개했었는데 이 오타니 선수의 아내가 처음으로 대중 앞에 공개적으로 등장한 게 이번이 처음이라고 해요. 그래서 아까도 말씀드렸습니다마는 일본도 일본이지만 YTN에서 라이브로 이것을 보여줄 정도면 얼마나 대단한 선수입니까? 그래서 오타니 선수의 와이프가 또 농구 선수 출신이라고 하거든요. 스포츠 커플이 완성이 됐는데 보통 일본 프로야구 주요 선수들의 아내가 아나운서, 앵커들이 많았었는데 스포츠 선수는 이례적이라고 하네요.


언론에 공개된 게 처음이다라고 말씀해 주셨고 그런데 그것도 일본 공항도 아니고 한국 공항에서 처음으로 공개...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7_20240315171615253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Category

🗞
New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