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사상 처음으로 벌어진 일

  • 8개월 전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3년 9월 8일 (금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설주완 변호사, 승재현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 박사, 이민찬 국민의힘 상근부대변인,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김종석 앵커]
최근에 거의 톱 가수죠. 다음 달부터 가수 임영웅 씨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이 피케팅, 피를 튀기는 티케팅이라는 피케팅. 임영웅 씨에게 좀 들려오고 있는데. 눈에 띄는 기사 관해서 짧게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승재현 실장님.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해요. 티켓 예매를 대비해서 전용 상담 전화를 준비한 것이요.

[승재현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 박사]
어떻게 보면 한 가수를 위해서 전용 저 선을 만들었다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인데 그만큼 임영웅 가수가 인기가 많다는 것이고. 사실 저도 장모님이 있는데 저도 아마 피케팅을 해야 하는 입장일 것 같은데요. 만약 장모님이 그 티켓을 받았으면 전화를 해볼 것 아니에요. 이것 어떻게 해야 하느냐. 그러면 그 전용 회선을 만들어서 그 어르신들이 궁금한 내용들을 전부 다 확인시켜주는 전용 회선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보면 티켓 판매처에서도 배려를 한 것이고 임영웅 가수의 굉장히 큰 인기. 83만 정도의 어떤 그 투어 콘서트에서 여러 가지 인기가 있었다는데 한번 저희도 지켜봤으면 좋겠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계속 임영웅 가수 승승장구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도혜원 인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