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한화투자, 종소세·해외주식 양도세 신고 대행 서비스 外

연합뉴스TV
연합뉴스TV
팔로워 364명
3년 전
[비즈&] 한화투자, 종소세·해외주식 양도세 신고 대행 서비스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12일)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한화투자, 종소세·해외주식 양도세 신고 대행 서비스

한화투자증권은 다음 달 17일까지 종합소득세와 해외주식 양도세 등을 무료로 신고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을 맞아 우수고객 대상으로 종합소득세 신고를 대행하고 지난해 귀속 해외주식 및 파생상품 양도소득 신고 대행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대행 서비스를 활용하면 신고 오류 및 불이익 등을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전기차 충전서비스 시작

에쓰오일이 주유소에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에쓰오일은 직영 파주 운정드림 주유소에서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시작하며 휘발유 등 기름과 LPG까지 모두 공급합니다.

운정드림 주유소에는 급속 충전이 가능한 듀얼 모델 충전기와 싱글 모델 충전기가 1기씩 설치됐습니다.

설치된 충전기들은 기존 전기차와 최근 출시된 아이오닉5, EV6 등 국내 표준 DC 콤보방식의 모든 전기차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 최저가 경쟁에 마켓컬리도 합류…"온라인 가장 싸게"

마켓컬리가 콩나물, 두부 등 60여 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정책을 시행하면서 이마트가 시작한 최저가 경쟁에 합류했습니다.

'컬리 장바구니 필수템' 전용관에서 채소와 과일, 수산물 등 신선식품과 쌀, 라면 등을 온라인몰 최저가로 판매합니다.

마켓컬리는 주요 온라인 마트에서 판매되는 동일 상품을 매일 모니터링해 최저가를 책정할 계획입니다.

▶ GS25, 커피·간편식 이어 생리대도 구독 서비스

일정한 비용을 내면 GS25 편의점에서 특정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가 생리대로 확대됩니다.

다음 달부터 이용료 2,500원을 내면 한 달간 GS25의 생리대 전 상품을 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GS25는 현재 '더팝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커피와 간편식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운영 중으로 지난달 이용자가 전달 대비 435% 증가했습니다.

▶ 용인 '썬더치킨', 군 장병에 치킨 800인분 전달

전국 38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썬더치킨이 군 장병에게 1,000만 원 상당의 치킨 800인분을 전달했습니다.

썬더치킨은 용인 둔전점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역 방역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인근 55사단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치킨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썬더치킨은 코로나19 사태의 지속으로 휴가가 제한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해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