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가 가로등 '쾅'...아파트 상가 화재 / YTN (Yes! Top News)

  • 7년 전
[앵커]
밤사이 전국 곳곳에서는 교통사고와 화재가 잇따랐습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달리던 택시가 가로등으로 돌진했고, 일산의 한 아파트 단지 상가에서도 불이나 주민들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사건 사고 소식, 김잔디 기자입니다.

[기자]
택시 한 대가 인도 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도로에는 어지럽게 흩어진 차량 파편이 가득합니다.

서울 서초동에 있는 교차로를 달리던 택시가 승용차와 부딪친 뒤, 인도 옆 가로등을 들이받은 건 어젯밤 9시쯤.

가로등이 쓰러지면서 주변에 있던 승용차 2대를 덮쳤지만,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경찰은 택시가 차선을 급변경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앞부분이 심하게 찌그러진 승합차, 그 옆엔 옆으로 쓰러진 승용차가 있습니다.

어젯밤 9시 40분쯤 대구에 있는 자동차전용도로를 달리던 승용차가, 옆 차선을 가던 승합차를 들이받은 겁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59살 정 모 씨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정 씨가 차선을 바꾸는 과정에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에서는 밤사이 내린 눈에 승용차가 미끄러지면서 승합차를 충돌해 2명이 다치는 사고도 일어났습니다.

어제 저녁에는 경기도 고양시 가좌동에 있는 아파트 단지 상가 1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주민 10여 명이 옥상으로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YTN 김잔디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1214051718834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