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 팬들 환호속 입국.. 공항 마비시킨 역대급 스타는?

  • 8년 전
16일 오후 [어벤져스2]의 배우들이 한국 땅을 밟았습니다.

앞서 별도의 입국 행사가 없음을 고지한 배우들은 각각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통해 조용히 입국했는데요.

이들의 입국 풍경과, 공항을 들썩이게 했던 역대급 내한스타의 소식 준비했습니다.

지금 함께 보시죠~

[어벤져스2]의 히어로들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지난 16일 각각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통해 한국 땅을 밟은 히어로들!

이들은 앞서 세월호 1주기를 고려해 조용히 입국하겠다는 뜻을 전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입국 모습을 포착하기 위한 팬들과 취재진이 공항으로 몰렸습니다.

마크 러팔로와 크리스 에반스가 들어온 인천공항은 백여 명의 경호원이 동원 돼 만일의 상황을 대비했는데요.

입국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경호원의 움직임이 바빠졌고 그들이 만든 바리게이트 사이로 드디어 크리스 에반스가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죽점퍼에 모자를 거꾸로 쓴 크리스 에반스는 팬들에게 손 인사를 전한 채 곧장 발걸음을 옮겼는데요.
이어 마크 러팔로도 모습을 보였습니다.

역시나 블랙 재킷에 모자를 쓴 그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포즈를 해주는가 하면 사인과 악수로 공항을 찾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는데요.

입국게이트부터 차에 타는 순간까지 경호원이 만들어준 길을 통해 움직인 크리스 에반스와 마크 러팔로.

이들의 도착 몇 시간 후 김포공항에서는 전용기를 타고 한국을 찾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앞서 두 히어로가 백여 명의 경호원들의 안내로 공항을 빠져나갔다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개인스태프들만 대동한 채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역시나 어두운 계열의 의상을 선택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는 팬들을 보자마자 장난스레 미소를 지으며 준비해온 펜을 꺼내들었습니다.

그리고는 한명한명 미소와 함께 사인을 선물했는데요.


[현장음: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안녕하세요 팬 여러분~


팬들의 눈을 하나하나 맞추며 웃어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터뷰: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Q) 지금 기분 어때요?

A) 다시 한국에 와서 좋아요~


한동안 팬들의 사인요청에 응한 그는 마지막으로 카메라를 향해 브이포즈를 취해준 뒤 공항을 빠져나갔습니다.

이렇듯 해외 스타의 내한 소식이 전해지면 가장 바빠지는 곳은 다름 아닌 공항입니다.

내한 당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음은 물론 공식적인 듯 공식적이지 않은 스케줄로 만남이 비교적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해외스타의 내한 소식이 들려오면 공항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2009년 한국에 방문한 머라이어 캐리! 6년 만에 다시 한국 땅을 밟은 그녀의 등장에 인천공항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는데요.


[현장음: 팬들]

머라이어~ 머라이어~


머라이어 캐리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더 보고 싶은 팬들과 그녀의 입국 장면을 담고자 하는 취재진의 열기로 공항은 그야말로 마비 상태가 됐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머라이어 캐리는 주변 사람들에게 한 마디를 던지기도 했는데요.


[현장음:머라이어 캐리]

Be careful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에 둘러싸여 공항을 나서기조차 힘들었던 머라이어 캐리.

비욘세의 입국 모습 역시 머라이어 캐리와 다를 바 없었습니다.

조금이라도 가까이서 보기를 원하는 팬들과 그녀를 카메라에 담으려는 취재진, 그리고 그러한 취재진을 제지하려는 경호원 사이에서 마찰이 일기도 했는데요.

비욘세는 한 발도 내딛기 힘든 이러한 상황 속에서 경호원들에게 둘러싸여 겨우 입국장을 빠져나갔습니다.

2008년도에 방한했던 키아누 리브스는 입국부터 팬들과 취재진을 따돌려 007 내한 작전을 펼쳤는데요.

키아누 리브스의 생애 첫 한국 방문을 담으려던 [생방송 스타뉴스] 제작진은 키아누 리스브가 탄 차를 뒤쫓았고, 그가 탄 것으로 추정되는 차량에 접근했지만 결국 키아누 리브스의 모습을 담는데는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2010년 내한한 카니예 웨스트의 모습은 단독으로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공식적인 첫 내한에도 불구하고 일정을 극비리에 부쳤던 카니예 웨스트.

블랙정장을 입고 입국장에 들어선 그는 자신을 알아본 팬들에게 친절하게 인사를 건네며 공항을 떠났는데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