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Hong Jong-Hyun), 촬영장에서는 켄타로와 홍종현의 장꾸 대결!!(‘사랑 후에 오는 것들’ 제작발표회) [TOP영상]

  • 그저께
9월 12일 오전 중구 웨스틴조선호텔 서울에서 쿠팡플레이 드라마 ‘사랑 후에 오는 것들(What Comes After Love)’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사랑 후에 오는 것들(What Comes After Love)’ 제작발표회에는 이세영(Lee Se-Young)-사카구치 켄타로(Kentaro Sakaguchi)-홍종현(Hong Jong-Hyun)-나카무라 안(Anne Nakamura)가 참석해 드라마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이다.

어두운 밤 홀로 거리에 기대어 앉아 있는 ‘홍'(이세영)의 모습은 ‘준고' 옆에서 커져가는 외로움을 견디기 어려워 이별을 고해야 했던 ‘홍’의 안타까운 모습이다. 운명적인 사랑이 끝난 뒤 후회로 가득한 시간을 보내며 쓸쓸한 감정이 묻어나오는 ‘준고'(사카구치 켄타로)의 모습은 ‘홍'과 ‘준고'가 사이의 어떤 사연이 있을지 기대감을 더한다.

사뭇 진지한 표정의 ‘민준'(홍종현)은 한 사람을 향한 진지하고 애절한 마음을 보여준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끝까지 홍의 곁을 지킬 수 있을지 연민을 불러일으킨다. 싱그러운 미소의 ‘칸나'(나카무라 안)는 언제나 자신감있는 그녀만의 사랑 방식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랑후에오는것들 #WhatComesAfterLove #이세영 #LeeSeYoung #사카구치켄타로 #KentaroSakaguchi #홍종현 #HongJongHyun #나카무라안 #AnneNakamura #坂口健太郎 #さかぐちけんたろう #中村アン #なかむらアン

Category

😹
Fun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