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m 크기 초대형 곰 인형과 함께 휴일 남산 서울타워 나들이 / YTN

  • 지난달
10m 크기 초대형 곰 인형이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남산 서울타워에 등장했습니다.

나들이객들은 서울 시내를 훤히 내려다볼 수 있는 시원한 경관을 즐기며 휴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장 연결해보겠습니다. 이민재 리포터!

[리포터]
남산 서울타워에 나와 있습니다.


초대형 곰 인형이 등장한 남산 서울타워에 휴일을 맞아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요?

[리포터]
네, 그렇습니다.

지금 제가 나와 있는 이곳에는 키가 10m에 달하는 초대형 곰 인형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라 이렇게 생방송 현장에서 만나게 돼 반가운데요,

휴일을 맞아 오전부터 이곳은 초대형 곰 인형과 사진을 찍는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곳곳에 마련된 2m 크기의 곰 인형 조형물도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초대형 곰 인형이 푸근한 놀이터 그 자체입니다.

이 곰 인형 캐릭터가 170만 명에 이르는 두터운 SNS 팬층을 보유한 만큼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초대형 곰 인형은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남산 서울타워에 지난 19일 설치돼 다음 달 1일까지 전시됩니다.

더운 날씨에도 서울 시내를 훤히 내려다볼 수 있는 서울타워에 휴일을 맞아 많은 시민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 나들이객부터 연인, 외국인 관광객까지 올해 들어 한 달 평균 약 6만 명이 남산 서울타워를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 오시면 도장을 찍어가며 전시를 감상하는 '스탬프 투어'와 신발을 던져 목표물을 맞히는 게임,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인 투호놀이 등 다양한 놀이 행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8월의 끝자락으로 다가가고 있지만, 폭염의 기세는 여전합니다.

건강 관리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남산 서울타워에서 YTN 이민재입니다.




YTN 이민재 (minjae1126@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40825105246290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Category

🗞
New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