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대한항공, 스카이트랙스 서비스품질 평가 최고등급 外

연합뉴스TV
연합뉴스TV
팔로워 364명
작년
[비즈&] 대한항공, 스카이트랙스 서비스품질 평가 최고등급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대한항공, 스카이트랙스 서비스품질 평가 최고등급

대한항공이 스카이트랙스의 서비스품질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받았습니다.

스카이트랙스는 1989년 설립된 영국의 항공 컨설팅·평가 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항공사들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해 등급을 부여합니다.
대한항공은 기내식과 와인 등 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 네이버 제페토, 글로벌 메타버스 산업 행사서 수상

네이버의 메타버스 브랜드 '제페토'가 지난 2일 모나코에서 열린 글로벌 메타버스 산업 행사 MEWS 2023에서 수상했습니다.

제페토가 받은 더스토리월드상은 메타버스를 활용해 차별화한 스토리텔링을 전달한 기업을 조명하는 부문입니다.

▶ 광장시장-아메요코상점가, 한일 전통시장 첫 '자매결연'

서울 광장시장 상인회가 일본 도쿄의 아메요코 상점가 연합회와 자매결연을 맺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이번 자매결연이 한일 정상의 셔틀외교 이후 민간 차원의 교류 협력 촉진을 위해 추진됐다고 밝혔습니다.

두 전통시장은 서로의 자국민이 많이 이용하도록 홍보하고 대표상품 판매를 촉진할 예정입니다.

▶ CJ올리브영,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에 위생용품 전달

CJ올리브영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여성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핑크박스' 1,000개를 지원했습니다.

핑크박스는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에게 전달됩니다.

올리브영은 '깔창 생리대'가 사회적 문제가 됐던 지난 2016년부터 핑크박스를 지원해 왔습니다.

▶ 유니클로, 지체장애 학생 650명에 맞춤의류 지원

유니클로는 사단법인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장애인 의류 리폼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부터 기성복을 입기 어려운 장애인에게 맞춤형 의류를 지원해주는 것으로 올해는 서울과 부산지역 특수학교 4곳에 재학 중인 지체 장애 학생 650명이 대상입니다.

#대한항공 #제페토 #광장시장 #CJ올리브영 #유니클로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