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현대차, 2월 美 소매판매 사상최다…기아차도 2.3% ↑ 外

  • 2년 전
[비즈&] 현대차, 2월 美 소매판매 사상최다…기아차도 2.3% ↑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차, 2월 美 소매판매 사상최다…기아차도 2.3% ↑

현대차와 기아가 지난달 미국 시장에서 1년 전보다 6.4% 늘어난 10만5,000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현대차의 판매량은 10.2% 증가한 5만5,906대로 2월 기준 역대 최대입니다.

기아의 판매량도 지난해 2월보다 2.3% 늘었고, 차종별로는 현대차는 투싼이, 기아는 K3가 가장 많은 판매량을 차지했습니다.

▶ DB저축은행, 창립 50주년 맞아 최고 연 5.5% 정기적금 특판

DB저축은행이 최고 연 5.5% 금리를 제공하는 모바일전용 상품 'M-위드유 정기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상품은 기본 금리 3%에 첫 거래, 2030세대, DB금융계열사 거래 등의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우대 금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월 납입금은 최대 100만 원입니다.

▶ 더현대서울 개점 1주년 기념 시계·주얼리 페어

현대백화점이 여의도 더현대서울 개점 1주년을 기념해 수입 명품 브랜드 시계와 주얼리 행사를 진행합니다.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 바쉐론 콘스탄틴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예거 르쿨트르, 오메가, 위블로 등 해외 명품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 10여 곳이 상품을 선보입니다.

▶ 다방, 최대 1년 치 전·월세 주거비 지원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이 1년 치 전ㆍ월세 주거비와 자취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다방싸인'으로 부동산 계약을 체결한 사용자 중 15명을 추첨해 최대 1년의 전·월세 지원금과 청소기, 오븐, 공기청정기 등 자취에 유용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 위니아딤채, 리콜 김치냉장고 고객에 재구매 보상 지원

위니아딤채가 3월 한 달간 재구매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대상은 자발적 리콜 대상 제품인 15년 이상 장기 사용 김치냉장고 '딤채'를 보유한 고객으로, 재구매 시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 혜택이 제공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