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LG전자, 뉴욕·런던 전광판서 'Life's Good' 영화 상영 外

  • 3년 전
[비즈&] LG전자, 뉴욕·런던 전광판서 'Life's Good' 영화 상영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LG전자, 뉴욕·런던 전광판서 'Life's Good' 영화 상영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회사 전광판을 통해 '라이프스 굿' 영화 예고편을 상영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LG전자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33개국에서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영상을 직접 촬영해 공유했습니다.

▶ 카카오뱅크, 담보대출 경력직 대규모 채용

카카오뱅크가 주택담보대출과 전월세보증금 대출 등 담보대출을 운영할 경력직원을 대규모 채용합니다.

모집 분야는 담보대출 운영과 운영 지원으로, 분야별로 두 자릿수 규모의 인원을 뽑을 예정입니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됩니다.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갤럭시 버즈2 케이스 출시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모양의 갤럭시버즈2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바나나맛우유의 외관과 같은 노란색의 항아리 모양으로 제작됐고, 케이스 패키지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를 형상화해 재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 위메프, 서울 전통시장 전용관 개점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가 광장시장, 인헌시장 등 서울 소재 전통시장 6곳의 특화 상품을 판매하는 '서울 전통시장 전용관'을 엽니다.

위메프는 개점을 기념해 내일(28일)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의 고기완자 등을 특가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팔라스 한정판 콜라보 출시

오비맥주는 자사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팔라스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568mL 용량의 대형잔으로 두 브랜드의 조합을 상징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로고가 새겨진 것이 특징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