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기성용, 고소인 조사차 경찰출석…"진실의 힘 믿어" 外

  • 3년 전
[핫클릭] 기성용, 고소인 조사차 경찰출석…"진실의 힘 믿어" 外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를 알아보는 핫클릭 시간입니다.

▶ 기성용, 고소인 조사차 경찰출석…"진실의 힘 믿어"

자신의 성폭력 의혹을 제기한 이들을 형사고소한 기성용이 경찰에 출석해 고소인 조사를 받았습니다.

기성용은 어제(31일) 오후 서울 서초경찰서에 출석했습니다.

앞서 기성용은 지난달 22일 자신의 성폭력 의혹을 제기한 이들을 상대로 형사 고소와 5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동시에 제기했습니다.

기성용은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은 일을 증명하는게 쉽지 않겠지만 수사기관에서 철저히 조사해 주실 거라 믿고있다"며 "진실의 힘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 "'빈센조' 중국 비빔밥 PPL 해외서도 삭제"

tvN 주말드라마 '빈센조' 측이 최근 논란이 된 중국 브랜드 비빔밥 간접광고 장면을 국내에 이어 해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서도 삭제합니다.

업계에 따르면 '빈센조' 측은 국내 OTT 서비스에 수정사항을 반영했고, 해외 OTT에서도 논란이 된 장면을 삭제할 예정입니다.

앞서 '빈센조' 8화에선 극 중 주인공이 중국 브랜드 비빔밥을 먹는 장면이 노출돼 논란이 일었습니다.

▶ BTS, 영국 대중음악상 '브릿 어워즈' 후보 올라

방탄소년단이 영국 최고 권위 대중음악상인 '브릿 어워즈'에 후보로 처음 지명됐습니다.

브릿 어워즈는 현지시간 지난달 31일 방탄소년단을 푸 파이터스, 하임 등과 함께 인터내셔널 그룹 부문 후보로 지명했습니다.

브릿 어워즈 수상자는 다음 달 11일 런던 오투(O2)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