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년 전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ㄾ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 경마사이트 ㎗ 경마사이트 9 경마사이트 ㅳ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ㅰ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ㅨ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ㅙ 경마사이트 경마사이트 A 경마사이트 ㈗ 경마사이트



#한국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서울레이스 #온라인경마 #경마총판



지금껏 ‘고민하고 있다’고만 했던 반 총장이 사실상 경마사이트 대선 출마 의지를 공개적으로 드러낸 셈이다.
반 총장은 “내년에 나이가 73살이다. 나이 경마사이트 많은데 쉬는 게 어떠냐는 사람도 있는데, 건강이 받쳐주는 한 국가를 위해 노력할 용의가 있다”면서 매우 적극적인 모습을 경마사이트 보였다.
물론 반 총장이 ‘대선 출마’라는 단어를 직접 거론한 건 아니다. 경마사이트 그는 “(유엔 사무총장 임기가 아직 남아 있어서) 현재 대선이다, 대통령이다, 명확하게 말씀을 드릴 수 경마사이트 없다”고 했다. 하지만 “이 한 몸을 불사르겠다”는 발언은 이미 반 총장의 결심이 섰다는 걸 보여주는 대목이다.
반 총장은 “국민 여러분의 의사가 가장 중요하다”고 여러 차례 강조했다. “열린 마음”이라고도 했다. 높은 지지율이 유지되면 대선에 출마하겠지만, 만약 여론의 방향이 경마사이트 바뀌면 접을 수도 있다는 뜻을 내비친 것으로 해석된다.
마음을 굳힌 반 총장은 이례적으로 한국의 정치권을 신랄하게 비판했다.
반 총장은 “이제는 정치인이 자기를 버려야 한다”면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