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이혜훈 바른정당 대표, 수천만 원 금품 수수 의혹 / YTN

  • 7년 전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북한 문제에 대해 대화는 답이 아니라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습니다. 그러나 매티스 국방장관은 절대 외교적 해법에서 벗어나지 않겠다고 말해 이견을 나타냈습니다.

■법원이 국정원 댓글 사건으로 기소된 원세훈 전 국정원장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습니다. 정치와 선거개입 혐의를 모두 유죄로 판단했는데, 이제 정치권의 시선은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향했습니다.

■기아자동차의 통상임금 소송 1심 판결이 오늘 내려집니다. 회사 측이 패소할 경우 3조 원가량 추가임금을 줘야 하는데, 산업계와 노동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바른정당 이혜훈 대표가 사업가로부터 명품 가방 등 수천만 원대 금품을 받았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이 대표는 명품 가방은 돌려줬고, 돈은 받은 적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오늘 밤 9시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월드컵 본선행 명운을 걸고 이란과 대결을 펼칩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일교차가 크게 날 것으로 보입니다. 중부와 전북 내륙에는 아침에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1_20170831060036090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