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행복을 주는 사람' 송옥숙 "요즘 시끄러운데"…의미심장 발언 / YTN (Yes! Top News)

  • 7년 전
배우 송옥숙이 ‘박근혜-최순실 게이트’를 가리키는 듯한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일일 연속극 ‘행복을 주는 사람’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윤지, 손승원, 하연주, 이하율, 김미경, 송옥숙, 손종학, 이성준 PD가 참석했다.

'행복을 주는 사람' 시청률에 대한 기대치를 물었다.

송옥숙은 "모르셨어요? 제가 이 업계에서 시청률 마스코트 인 거"라고 재치있게 답해 웃음꽃을 피웠다.

이어 "시청률을 의식하고 작품을 하면 정말 시청률에 메이게 되니, 자기가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더라"며 "저는 저를 믿는게 아니라 이렇게 두 여자(김미경, 송옥숙)를 보면 시청률 대충 나오지 않나?"라며 "사실 최근에 저희들이 한 드라마들이 정말 시청률로써는 내노라 하는 드마라들을 했기 때문에 그만큼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다보니까 좋은 결과들이 나오지 않았나"고 답했다.

또 "제목이 '행복을 주는 사람' 이니, 요즘 두 여자 때문에 사회가 시끄러운데 이 두 여자 때문에 행복을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답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한편, MBC 일일 연속극 ‘행복을 주는 사람’은 사랑으로 한 아이를 키운 여자가 아역스타로 성공한 아이를 되찾으려는 비정한 친모로부터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오는 21일 오후 7시 15분 첫 방송 된다.

YTN Star 김수민 기자 (k.sumin@ytnplus.co.kr)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7_20161118193043614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Category

🗞
뉴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