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 하석진-이상윤-여진구, 훈남스타의 겨울공항패션은?

  • 8년 전
스타들의 겨울 공항 패션이 공개됐습니다. 12월의 첫날 인천공항! 스타들이 겨울 패션을 뽐내며 속속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청아의 연인 이기우는 청청패션에 두툼한 점퍼를 매치한 편안한 겨울 공항패션을 선보였고요.

이어 도착한 소녀배우 김소현은 블랙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준 카멜 컬러의 코트로 소녀미를 뽐냈습니다.

훈남의 정석 이상윤은 블랙 니트에 워싱 데님진, 데님 재킷으로 청청패션을 완성했는데요. 스타 공항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장음:이상윤]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직접 캐리어를 끌고 나타난 하석진! 모직코트에 그레이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훈남의 공항패션센스를 자랑했는데요.

역시나 빼놓을 수 없는 잇 아이템! 선글라스로 스타 공항패션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현장음:하석진]

따뜻한 나라가서 좀 쉬다 오겠습니다


힙합피플, 박재범은 온몸으로 힙합감성을 뽐내며 등장했고요. 오빠라 부르고 싶은 소년, 여진구는 목까지 채운 무스탕 재킷으로 추위 탈피는 물론 멋까지 챙겼는데요.


[현장음:여진구]

출국을 몇 번 해보긴 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진 찍어주시는 건 또 처음이라 긴장되기도 하고 했는데요 너무 반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겨울에 딱 어울리는 공항패션으로 플래시 세례를 독차지한 스타들! 조심히 다녀오시고요~ 앞으로 보여줄 더 멋진 공항패션 기대할게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