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임영웅, 연기도 되네?

  • 지난달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7월 16일 (화요일)
■ 진행 : 김윤수 앵커
■ 출연 : 남혜연 대중문화 전문기자, 박상수 국민의힘 인천 서구갑 당협위원장,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허주연 변호사

[김윤수 앵커]
현철 씨가 바라던 모습이 아마 이런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이런 기사가 나와서 저희가 가져와 봤습니다. 임영웅 씨 같은 경우에는 배우로도 지금 활약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주연 단편 영화 OTT가 1위를 했다고 해요, 허주연 변호사님.

[허주연 변호사]
그렇습니다. 임영웅 씨 사실 단역으로 드라마에 특별 출연했던 적은 있었지만 본격적으로 연기 도전한 것은 인 옥토버 단편 영화인데요. 저것이 임영웅 씨 온기 뮤직비디오에서 짧게 선보였었는데 30분 분량 러닝 타임을 가지는 진짜 정극 연기라고 합니다. 바이러스로 황폐화된 사회에서 임영웅 씨가 임영웅 씨가 좋아하는 시월이를 찾아 나서면서 겪는 여러 가지 사건들을 다루는 영화인데요. 인기가 대단합니다. OTT로 개봉이 됐는데 OTT에서 탑 20중에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고요. 실시간 인기 영화 1위 7월 6일부터 10일까지 조사한 결과 계속해서 1위를 했다고 하거든요. 임영웅 씨의 도전은 어디까지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 영화가 그래도 굉장히 완성도가 높은 것이 임영웅 씨가 주인공이기는 하지만 요즘 대세 배우들도 많이 출연을 했어요. 안은진 씨, 현봉식 씨 이런 분들도 출연을 했고 권오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거든요. 그래서 아마 팬들이 보면 굉장히 행복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