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하이키(H1-KEY), 타이틀곡 ‘뜨거워지자(Let It Burn)’ 무대(‘LOVE or HATE’ 쇼케이스) [TOP영상]

  • 어제
6월 19일 오후 마포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하이키(H1-KEY)의 세 번째 미니 앨범 'LOVE or HATE(러브 오어 헤이트)'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뜨거워지자'는 묵직하면서 그루비한 붐뱁 힙합 리듬에 거칠고 공격적인 그런지 록 사운드가 얹어진 스타일리시한 곡이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등 하이키의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홍지상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LOVE or HATE'는 하이키가 올해 초 발매한 'H1-KEYnote' 프로젝트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와일드한 감성부터 따뜻한 무드의 음악까지 다채로운 감성이 공존하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뜨거워지자(Let It Burn)'를 비롯해 'Letter', '나를 위한, 나에 의한, 나만의 이야기(Iconic)', '국지성호우(Rainfalls)' 총 4곡이 수록됐다. 

#하이키 #H1KEY #하이키_뜨거워지자 #H1KEY_LetItBurn #하이키_리이나 #하이키_서이 #하이키_휘서 #하이키_옐 #H1KEY_RIINA #H1KEY_SEOI #H1KEY_HWISEO #H1KEY_YEL #H1KEY_ソイ #H1KEY_リイナ #H1KEY_イェル #H1KEY_フィ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