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유아인 '지옥2' 하차…촬영 마친 3편 '날벼락' 外

  • 작년
[핫클릭] 유아인 '지옥2' 하차…촬영 마친 3편 '날벼락' 外

▶ 유아인 '지옥2' 하차…촬영 마친 3편 '날벼락'

대마, 코카인 등 총 4종류의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 시즌2에서 하차하게 됐습니다.

넷플릭스는 '지옥' 시즌2에 배우 유아인이 빠지고 배우 김성철이 합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공개 예정이던 유아인의 출연 작품들의 개봉 여부도 불투명해졌습니다.

유아인은 영화 '하이파이브', 넷플릭스 영화 '승부', 드라마 '종말의 바보' 등 총 3편의 작품에 참여했습니다.

▶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하차…"진심으로 사과"

폭행 의혹에 휩싸인 트로트 가수 황영웅이 결국 출연하던 MBN 트로트 예능 '불타는 트롯맨'에서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황영웅은 오늘(3일) SNS 계정에 글을 올려 "이제 '불타는 트롯맨' 경연을 끝마치려 한다"라며 직접 하차 소식을 알렸습니다.

황영웅은 과거 폭행 의혹에 대해 "나로 인해 상처받으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용서를 구한다"면서도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에 대해서는 꼭 바로잡고 싶다"고 적었습니다.

지난달 중순부터 불거진 폭행 의혹에 프로그램 하차요구가 이어졌지만, 황영웅은 사과문을 올리며 출연을 강행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 110년 된 덴마크 인어공주상에 '러 국기' 페인트

110년 된 덴마크 코펜하겐의 명물 인어공주상이 페인트칠 테러를 당했다고 로이터 통신 등이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코펜하겐 인어공주 조각상이 놓인 바위 정면에는 러시아 국기가 그려졌습니다.

해당 조각상은 19세기 작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동화에서 영감을 받아 조각가 에드바르드 에릭센이 1913년 만든 작품으로, 해마다 수백만 관광객을 모으는 코펜하겐의 상징물입니다.

덴마크 현지 경찰은 공공기물 파손 혐의로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아인 #지옥2 #황영웅 #인어공주상 #덴마크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