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years ago
이석훈이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아내보다 예쁜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4월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가수 이석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 데뷔 14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한 결혼 9년차 가수 이석훈이 출연하자 서장훈은 “로맨틱 장인으로 유명한데 아내와 첫만남부터 드라마 같다고? 박경림에 이어 연애 버라이어티 통해 결혼한 인 2호다”고 말했다.
이석훈은 “‘사랑의 스튜디오’에 나갔는데 저는 인 중 한 명이었고, 아내는 비인 중 한 명이었다. 잘 돼서 여기까지 오게 됐다”고 말했다. 이석훈의 아내는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이자 국립 발레단 발레리나 출신.
이석훈은 “제가 이상하게 연락처를 물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상형에 가까웠다. 물어보고 통화하고 날 만나고 쭉쭉 가다가 사귀게 됐다”고 연애 과정을 설명했다.
이어 서장훈이 “최수종 자리를 넘본다고?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아내보다 예쁜 사람 본적이 없다, 볼 때마다 설렌다고 했다고?”라고 질문하자 이석훈은 “진짜 그렇다. 진짜 예쁘다. 이런 상황에서 이렇게 예쁠 수 없는데 예뻐서 놀랍다”고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엔 유경상 기자]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ategory

🗞
News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