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핫피플] "아빠 거지라 똥차"…막말 맥라렌 차주 결국 사과 外

  • 3년 전
[SNS핫피플] "아빠 거지라 똥차"…막말 맥라렌 차주 결국 사과 外

▶ "아빠 거지라 똥차"…막말 맥라렌 차주 결국 사과

SNS 핫피플입니다.

부산에서 고가의 슈퍼카를 운전하던 남성에게 갑질을 당했다는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논란이 뜨거웠죠.

작성자는 "가족과 귀가하던 중 슈퍼카와 시비가 붙었고 슈퍼카 운전자로부터 갑질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아내와 아이 셋과 차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중이었는데, 갑자기 맥라렌 차량이 끼어들었다고, 시비가 붙자 맥라렌 차주가 아이들에게 "너희 아버지 거지다. 그래서 이런 똥차나 타는 거다"는 등 막말을 퍼부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남성이 타고 있던 맥라렌 차량은 2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 차량의 차주는 반박 글을 올려 "자신이 오히려 보복 운전을 당했다"고 반박했는데요.

하지만 CCTV 영상이 확보되자 뒤늦게 모든 잘못을 인정하며, "모든 법적 처벌을 달게 받겠다"라고 사과했습니다.

막말 피해를 본 가족들이 타고 있었던 차는 소형 외제 차량이었다고 하네요.

▶ 로제, 빌보드 싱글 차트 70위…여자 솔로 최고 기록

다음 핫피플은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입니다.

전 세계 팝 시장에 그야말로 '로제 열풍'이 일고 있습니다.

로제가 지난 12일 발표한 첫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한국 여자 솔로 가수로는 최고 순위인 70위에 올랐습니다.

이 곡은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브 타이틀곡 '곤' 도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 각각 29위, 17위에 올랐습니다.

화려한 성적표와 함께 자신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로제.

앞으로 전 세계를 무대로 어떤 멋진 활약을 펼쳐줄지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SNS 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