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프리☆채널 43화 삽입곡 소녀 어텐션 플리즈 (미라클 키랏츠) - [한엠]

  • 5년 전
지난 화에 이어서 이번에도 소녀 어텐션 플리즈입니다. 예고보면 아시겠지만 이번 화는 발렌타인 데이 편이라 초콜릿을 만듭니다. 그렇습니다. 또 일상입니다. 이번 화 제목부터가 "초코, 만들어 봤다!"입니다. 아로마게돈 비슷한 2인조 그룹, 깜찍한 트릭스도 등장합니다. 미라이 동생과 같은 반으로 나왔습니다. 물론 장난을 쳐도 항상 실패만 합니다. 장난의 대상이 주인공 팀이니 말이죠.

여기까지만 보면 언제나와 같은 지루한 전개이지만, 다음 화는 조금 다를지도 모릅니다.

다음 화 예고부터 아이라가 나옵니다. 그리고 제목이 "패션 쇼, 거들어(手伝) 봤다!"입니다. 그렇습니다. 아이라가 패션 쇼를 엽니다. 맨 끝의 스폰서 장면에 이런 멘트가 있습니다.

"다음 회, 아이라 씨에게 스카우트됐다!?"
"스페셜 게스트도 등장!"

그렇습니다. 스페셜 게스트가 나온다고 합니다. 스페셜 게스트... 대체 누구일까요. 전작(프리티 리듬·프리파라) 등장인물이나 새로운 등장인물이겠죠.

기존 등장인물을 스페셜 게스트라 할 리가 없으니 말이죠. 2기까지 만드는데 설마 그렇게 애니를 내던지겠습니까.

예고의 마지막 부분에는 디자이너즈 세븐의 구성원인 미키 니카이도와 '그' 잇시키 카렌 씨가 나옵니다. 카렌 씨가 뭘 했는지 모르겠다면 18화를 참고하세요. 충격이 크실 겁니다. 졸음은 어쩔 수 없다 쳐도, 폰 보는 건 인성의 문제...

아무튼 디자이너즈 세븐의 구성원이 예고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데, 디자이너즈 세븐은 아직 4명만 공개되고 나머지 3명은 비공개입니다. 디자이너즈 세븐의 구성원이 나오고 바로 "스페셜 게스트" 언급을 한 것을 보아 디자이너즈 세븐의 구성원을 추가로 밝히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전작 등장인물이 디자이너즈 세븐이면 충분히 납득 가능합니다. 마침 3명이 미공개이니 디어마이퓨처, 레인보우라이브, 프리파라 주인공 전부 등장 가능합니다.

다음 화에 1기의 희망이 걸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