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크런치 "'방탄소년단'과 같이 존경받는 아이돌이 되고싶어요" / 연합뉴스 (Yonhapnews)

  • 6년 전
‘자체제작돌’로 주목받는 D-CRUNCH의 데뷔 싱글 ‘0806'을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6일 오후 16시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열린다.

데뷔 싱글 ‘0806’은 ‘디크런치(D-CRUNCH)’의 데뷔 날짜를 뜻하며, 타이틀곡 ‘Palace’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Palace'는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두려움, 떨림 속에서 꿈을 향해 함께 달려가는 ‘디크런치(D-CRUNCH)’의 목표, 인내 그리고 희망을 담고 있는 곡이다.
특히 ‘디크런치(D-CRUNCH)’의 멤버로 구성된 작곡팀 G.I.G (O.V , 현욱 , 현오)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뜻깊은 데뷔곡을 만들었다.

‘디크런치(D-CRUNCH)’는 현욱, 현호, 현우, 현오, O.V, 민혁, 찬영, Dylan(딜란), 정승으로 구성된 9인조 힙합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은 DIAMOND-CRUNCH(다이아몬드크런치)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데뷔전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유닛 ‘급식단’으로 참가해 최종 6팀에 뽑혀 앨범제작 기회를 가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D-CRUNCH의 데뷔 싱글 ‘0806’ 의 음원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각종 활동에 나선다.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이 시각 많이 본 기사 → https://goo.gl/VQTsSZ
◆ 오늘의 핫뉴스 → https://goo.gl/WyGXpG

◆ 현장영상 → https://goo.gl/5aZcx8
◆ 카드뉴스 →https://goo.gl/QKfDTH



◆연합뉴스 공식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s://goo.gl/pL7T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