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예성·강승윤, 현충일 태극기 인증 外

  • 6년 전

▶ 예성·강승윤, 현충일 태극기 인증

연예톡톡입니다.

연예계 많은 스타들이 SNS를 통해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인기 아이돌 위너의 강승윤 씨와 슈퍼주니어의 예성 씨.

자신의 SNS에 태극기 사진과 함께 추모의 글을 남겼는데요.

특히 예성 씨는 지난해 이어 올해까지 개념 행보를 이어가며 한류 아이돌로서 모범을 보였습니다.

개그우먼 김지민 씨는 아파트 베란다에 게양한 태극기 사진을 올리며 호국선열들의 넋을 기렸고요.

밴드 장미여관의 육중완 씨는 SNS 뿐 아니라 '우리, 함께'라는 현충일 추모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 '김광석 다시 부르기' 호주·뉴질랜드 진출

22년 전 세상을 떠난 '영원한 가객' 김광석 씨를 추억하는 목소리가 세계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동료 가수들의 헌정 무대인 '김광석 다시 부르기' 공연이 국내를 넘어 호주와 뉴질랜드에 진출한 건데요.

이 공연은 10년 전 시작돼 한 가수를 추모하는 단일 무대로는 드물게 현재까지 최장기 공연을 이어가고 있죠.

다음 달 열리는 해외 공연에는 가수 박학기와 유리상자의 이세준, 자전거 탄 풍경, 알리 씨가 무대에 올라 김광석 씨의 명곡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 소유진, 아동 돕기 'MBC와 좋은 친구들' 진행

'다둥이 엄마' 배우 소유진 씨가 세계 아동 노동 반대의 날을 맞아 방송되는 'MBC와 좋은 친구들'의 진행자로 나섰습니다.

방글라데시와 마다가스카르 아동들의 가혹한 노동 현장을 알리고 돕기 위한 특집 방송인데요.

평소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위해 후원과 봉사활동을 실천해 온 소유진 씨.

세 자녀를 키우고 있는 엄마로서 그 누구보다 아동 노동 문제를 가슴 아파했다는데요.

소유진 씨가 전하는 아이들의 안타까운 사연은 내일 낮 12시 20분에 방송됩니다.

▶ 방탄소년단, 빌보드 차트 2주째 '승승장구'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의 주요 차트 상위권을 2주 연속 점령했습니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가 메인 차트에 머물고 있는 것은 물론, 인기 아티스트 순위와 디지털 음반 등 서브 차트 상위권도 싹쓸이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소녀시대 유리, 홍콩 매거진 표지 장식

걸 그룹 소녀시대의 유리 씨가 홍콩의 유명 매거진 표지 모델로 등장했습니다.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느껴지는데요.

그동안 보여줬던 털털한 모습과 달리 반전 매력을 뽐내 이목을 모았습니다.

▶ '한류스타' 김재중, 일본 SNS 유명인 1위

그룹 JYJ 멤버 겸 배우 김재중 씨가 일본 SNS 키워드 랭킹 1위에 오르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습니다.

최근 9년 만에 일본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건데요.

오는 27일에는 일본에서 새 앨범을 출시하고 인기 행진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