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주주, 회수금 형편없다며, 당나귀를 호랑이 우리 속으로 내던져

  • 7 years ago
중국, 창저우 — 당나귀가 중국의 한 동물원에서 끔찍한 최후를 맞이했습니다.

중국에 있는 한 동물원에 방문한 관광객들이 충격에 빠진 눈으로 살아있는 당나귀 한마리가 호랑이 우리 속으로 내던져 지는 모습을 바라봤습니다.

이 잔인한 사건은 지난 6월 5일 중국, 상해 북서부에서 115마일 떨어져 있는 창저우 시의 한 동물원에서 발생했습니다.

동물원 측의 말에 따르면,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열받은 동물원 투자자가 데려온 남성들이 이 당나귀를 호랑이들에게 내다던졌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주주는 자신의 투자금에 대한 형편없는 회수금을 두고 동물원 관리자들과 분쟁을 벌이던 중이었다고 합니다.

동물원 자산은 2년 전 동결되었고, 그 이후 그 어떠한 동물들도 팔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주주는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었고, 결국 그는 이 당나귀를 비롯한 다른 동물들을 동물원에서 데리고 나가 팔려고 했다고 합니다.

주주는 경비원들에게 저지당했고, 그는 “최소한 동물 먹이에 드는 돈을 아낄 수 있다.“라며 당나귀를 호랑이 우리에 내던지기로 했다고 합니다.

와, 정말 차가운 사람이네요. 그렇지만 이번 사태는 더욱 악화되었을 수도 있었을 겁니다. 보도들에 따르면, 주주는 염소도 호랑이 우리 안에 집어던지려고 했지만, 그 전에 저지 당했다고 합니다.

이번 영상에서 보실 수도 있듯이, 일단 당나귀가 호랑이 우리 속에 내던지자, 상황은 걷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치달았습니다.

당나귀 씨, 평화 속에 잠드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