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Cha Taehyun' saying, 'Jeon woo chi' charm? (차태현이 선보이는 전우치의 매력)

  • 8년 전
'망했어요'로 빵~ 뜬 배우가 있죠. [1박 2일]의 차태현씨인데요. 그가 [전우치]로 돌아왔습니다. 마성의 남자로 떠오른 차태현씨의 '전우치'는 어떤 모습일까요? [전우치] 제작발표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이 남자의 매력이 심상치 않습니다. 여느 아이돌보다 여느 꽃미남 배우들보다 더 큰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남자! 차태현이 '전우치'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인터뷰: 차태현]

장풍 쏘고 이러는 거를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더 늙기 전에 한번 도전해 보려고 참 아이 둘을 가진 아빠를 캐스팅해 준 제작팀에게 대단히 감사한 말씀 드립니다.

하지만, '전우치'하면 먼저 떠오르는 배우는 최근 소집해제 후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온 지상 최대의 꽃미남배우 강동원일텐데요.

[현장음]

강동원씨와 비교했을 때 누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현장음: 차태현]

강동원씨가 훨씬 더 매력적이죠. 강동원씨가 훨씬 매력적이고 쿨 하게 강동원의 매력을 인정할 줄 아는 차태현!

하지만 그에겐 아무도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인터뷰: 차태현]

Q) 차태현의 치명적인 매력은?

A) 뭘까.. 치명적인 매력이.. 내가 지금 그냥 매력도 얘기하기 애매한데 치명적인 매력이라 뭘까..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좀 친근감 때문에 많이들 좋아해주시는 것 같고요. 많이 연예인스럽지 않은 모습에 다들 좋아해주시는 것 같고 잘은 모르겠지만 웃음? 거기까지 합시다~

바로 이런 모습이 차태현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매력적인 남자 차태현과 대결을 벌일 '전우치'의 라이벌 '강림'역에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미소유발자 이희준이 맡았습니다.

[인터뷰: 이희준]

Q) 인기를 실감하나?

A) 인기 실감을 가장 많이 할 때는 역시 밥집이죠. 밥집 밥집에 가면 항상 요즘은 계란찜을 공짜로 먹고요. 그리고 아주머니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하여튼 식당에 가면 너무 기분 좋습니다.

아주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이희준! 하지만 [전우치]에서는 악역을 맡아, 아주머니들의 '욕'을 수집하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인터뷰: 이희준]

Q) 악역에 대한 부감은 없는지?

A) 부담감이 뭐 없으면 거짓말이지만 그런데 또 제 안에 [넝쿨당]의 귀여운 캐릭터도 있지만 제 안에 저렇게 욕심덩어리인 모습도 있으니까 그런 모습을 많이 생각하고 그런 모습을 많이 확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각시탈' 이후 다시 '전우치'가 등장하면서 로보트 태권브이와 마징가 제트의 싸움만큼이나 두 영웅 중 누가 더 셀까~ 하는 궁금증이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특히 '각시탈'의 주인공이 [1박2일]의 멤버 주원이었기에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죠.

[인터뷰: 차태현]

Q) '전우치' VS '각시탈' 누가 더 세나?

A) 일단 '전우치'가 세고요 지금 '전우치'는 거의 '슈퍼맨'과 동급이기 때문에 '각시탈'과는 비교가 안 되는 능력치를 봤을 때는 '각시탈'은 비교가 안 되지만 민족의 영웅이기 때문에 잘못 건드리면..

[인터뷰: 차태현]

Q) '각시탈' 주원의 조언이 있다면?

A) 일단은 뭐 주원이가 저한테 뭐 큰 그런 연기에 대한 조언을 할 입장은 아니어서..

'전우치'의 능력치를 믿는 차태현과 그런 '전우치'를 질투하는 이희준 그리고 매력적인 그녀 유이가 만들어 낼 '전우치전'의 색다른 해석! 드라마 [전우치]는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