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Kim Dongwan & Lee Jonghyuk & Ko Changsuk interview (김동완, [벽을 뚫는 남자]는 신화의 전진이 제격?)

  • 8년 전
이종혁-김동완-고창석 등이 열연을 펼칠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가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이제는 준수아빠란 애칭으로 더 유명한 이종혁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지난 2012년 공연에 이어 이번에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장음: 이종혁]

저는 작년 겨울에도 했었고요. 제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 작품이라서 올 겨울 또 여러분들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연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충무로의 명품 조연 고창석!

1인 4역으로 뮤지컬 무대에서도 특유의 미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인데요.


[현장음: 고창석]

작년에 제가 1인 3역을 했었는데 올해는 형무수장 역까지 하게 돼서 1인 4역이 됐거든요. 뭐 특별한 각오는 없고 연습하는 과정이 정말 재밌어요. 그러한 것들을 한 번 더 해 보고 싶었습니다.


뮤지컬 [헤드윅] 이후 2년 만의 뮤지컬 도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화의 김동완.

[벽을 뚫는 남자]에 어울릴 신화 멤버를 추천하기도 했는데요.


[현장음: 김동완]

전진에게 듀티율 역할을. 전진이니까 벽을 뚫고 전진할 수 있게 한 번 소개해보겠지만 연출님이 좋아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이종혁-고창석-김동완 세 배우의 열연이 기대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11월 13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