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STAR] Kang Seongyeon made a comeback with [The Great Wives] [위대한 조강지처] 강성연, '남편 김가온의 외조는 완벽'

  • 8년 전
배우 강성연이 5년 만에 새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를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왔습니다.


[인터뷰: 강성연]

오랜만에 인사드릴게요.현재 4개월 된 아기가 있는데 그 아기를 잠시 내려놓으면서까지 작품을 하고 싶게 만든 그런 굉장히 흡입력 강한 그런 드라마였어요.


강성연은 남편인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의 외조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인터뷰: 강성연]

저희 남편은 열심히 제 아침을 챙겨주면서/ 연주도 하고 시간적인 것이 그래도 좀 유동적으로 가능한 그런 직업인지라 아기를 더 돌봐주고 간단한 집안 살림을 하면서 또 제 대사까지 맞춰주면서/ 굉장히 외조를 잘 해 주고요.


불륜남을 연기하게 된 안재모. 실제로는 애처가라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안재모]

저는 결혼한 지 5년이 됐는데요. 정말 제 이미지와는 정말 다르게 와이프한테 쥐어 살고 있거든요. 작년 8월에 용인의 조용한 마을로 이사 갔어요. 촬영이 없는 날은 마을 유치원 원장이 되는 거의 그런 수준이에요. 이 드라마에서 윤일현 역할하고 난 다음에 우리 마을에 계시는 분들이 저를 어떻게 받아들일까 그래서 심히 좀 염려스러운 부분이 있어요.


황우슬혜는 볼륨있는 몸매가 강조된 카키컬러의 섹시 원피스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인터뷰: 황우슬혜]

며칠 전에 화보촬영 때 입었던 옷을 그대로 입고 온 거고요. 저는 SNS에도 올렸던 사진(에서 입은 옷)이거든요.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는 6월 15일부터 방송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