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스타뉴스] [순발력] 2월 셋째 주 연예가 HOT 뉴스

  • 8년 전
[앵커]


지난 한주간의 연예계 소식을 순위로 알아보는 [순발력] 시간입니다. 2월 셋째 주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가장 핫한 소식들만 모아서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7위 서강준, 여심 녹이는 공항 패션


서강준이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단독 프로포션을 위해 출국했습니다. 18일 오후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서강준은 롤업 스키니 팬츠에 푸른색 재킷을 매치해 일명 '16학번 신입생들이 만나고 싶은 훈남 선배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백인호'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강준은 최근 시청률 공약으로 셀카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서강준의 인기만큼 현장에는 수천 명의 팬들이 모였고 안전문제로 인해 아쉽게도 행사가 취소됐는데요.


이에 SNS를 통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던 서강준은 출국 현장에서도 다시 한 번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한국 팬들과의 다음을 기약하며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한 서강준.



[현장음:서강준]


이번에 서프라이즈 멤버들이랑 아쉽게도 못 가는데 팬 분들 많이 기다려주시고 태국 팬 분들 그리고 싱가포르 팬 분들 저도 많이 기다렸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8일 출국한 서강준은 싱가포르 [치즈인더트랩] 단독프로모션, 태국 첫 단독 팬미팅 등 해외 각지에서 스케줄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6위 [남과 여] 공유 베드신 비화 공개


'멜로퀸' 전도연과 '로코킹' 공유의 첫 멜로 만남 영화 [남과 여]



[현장음:전도연]


우연 아니죠?


[현장음:공유]


반반 목소리가 듣고 싶었어요



눈 덮인 핀란드를 배경으로 한 두 사람의 감성 멜로는 물론 파격적인 베드신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인터뷰:공유]


Q) 베드신에 대한 부담은?


A) 노출신, 베드신 자체에 대한 부담이나 불편함은 전혀 없었던 것 같고요 직업이 건축가인데 옷을 벗었더니 막 [용의자]에 나왔던 '지동철' 같은 몸이 나오면 그것도 말이 안 되는 거 같아서 0900 단순히 살을 뺀 게 아니라 몸에 있는 근육량을 많이 줄여서 슬림하게 유지하려고 관리를 좀 했던 거 같아요


[인터뷰:전도연]


Q) 베드신에 대한 부담은?


A) 저는 음.. 아무래도 노출신에 대해서 부담이 아주 없지는 않았고요 부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택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고요 그리고 몸 관리는 0925 저때 특별히 몸을 관리하거나 그렇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웃음) 네..


[인터뷰:공유]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편집이 많아 돼서요 관리를 열심히 했던 게 아깝기는 합니다 (웃음)



이렇듯 공유가 부담 없이 연기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름 아닌 선배 전도연 덕분이었습니다.



[인터뷰:공유]


굉장히 어렵게 생각했고 불안했고 두려웠는데 핀란드에서 촬영을 시작하면서부터 전도연 선배님을 보면서부터는 굉장히 자연스럽게 동화됐던 거 같아서 그 뒤부터는 뭔가 어렵다거나 불편하다는 것을 느끼지 못했던 거 같습니다



그런가하면 이날 전도연은 앞서 정통 멜로 그린 하정우와 공유의 호흡을 비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인터뷰:전도연]


하정우 씨는 되게 막내 동생 같은 느낌이 있었던 거 같아요 뒤통수 한 대 때려주고 싶은 그런 막내 동생 같은 느낌이 있었다면 2012 공유 씨는 영화 시작할 때서부터 끝날 때까지 계속 어떤 설렘이나 그런 것들을 주었던 거 같아요 저한테 많은 설렘과 그리고 많은 느낌을 줬던 거 같아요


[인터뷰:공유]


뭔가 제가 위너가 된 것 같은 (웃음) 이긴 것 같죠 제가?



'그 남자' 공유와 '그 여자' 전도연의 첫 멜로 호흡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남과 여]는 2월 25일 개봉 예정입니다.



5위 '컴백' 소유진, 여전한 미모 눈길


소유진이 출산 5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습니다. KBS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으로 돌아온 소유진.